소중한 가족이란 인연을 이어나가는 것도 기특하고 한없이 예쁜데, 더 잘보이고 싶어서 부모님들에게 매년 어떤 감사 인사를 적을지 고민하는 우리 토끼 같은 아들과 딸들 입니다. 아래 재밌고 센스있는 어버이날 문구를 통해 1년 중 단 하루 5월 8일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사랑과 존경을 전하세요.
재밌는 어버이날 문구
한마디 감사 표현 문구로 어버이날에 부모님들께 감사함을 표현하기는 너무 성의가 없어 보입니다. 키워준 은혜에 감사하다는 표현을 좀 더 재밌고 여운있게 해보세요. 부모님께서도 분명 좋아하실 겁니다.
하늘보다 더 높은 것이 있습니다. 바로 부모님 사랑, 감사합니다. 항상 건강하세요
하늘보다 요즘 땅값이 더 나갑니다. 탄탄한 부모님의 믿음을 딛고 항상 행복하게 살아갈게요 오래오래 함께 행복해요
꽃보다 아름다웠을 엄마의(아빠의 ) 청춘에 우리라는 꽃을 피워주셔서 감사합니다.
효도의 완성은 현금 마음만은 백지수표
엄마, 아빠 머니머니해도 역시 머니가 최고지요?
내 인생의 로또는 엄마 아빠의 자식이 되었다는 것!
모든 날 모든 순간 너로 인해 하루도 좋지 않은 날이 없었다. 앞으로 100년만 더 그렇게 있어다오~ (폴킴 노래를 마지막에 딱 불러주세요)
센스있는 어버이날 문구
센스있는 어버이날 문구로 부모님께 감동을 두배 세배로 드려보세요. 항상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하지만 센스 있는 말 한마디는 긴 여운을 남길 수 있어요.
지금처럼 항상 건강하게 오래오래 우리 함께 해요. 제가 하나씩 보답할께요. 사랑해요
꽃보다 예쁜 청춘을 바쳐 저라는 꽃을 피워주셔서 감사해요.
앞으로 남은 생 제가 아빠, 엄마 꽃을 피워 드릴께요. 사랑해요.
늘 받기만 한 사랑, 저도 더 잘할게요. 고맙습니다.
내가 예쁜 건 엄마 탓, 내가 잘난 건 아빠 탓. 감사하고 사랑해요.
나이를 먹으며 더욱 감사하게 되는 것이 부모님의 사랑인 것 같습니다. 아버지 어머니 사랑합니다.
언제나 든든한 내 편, 엄마 아빠. 이제는 제가 엄마 아빠의 든든한 편이 될게요. 사랑합니다..